---------미수금회수해보기/신용재산조사하기

재산조사(부동산조회시스템)

맘수르정 2019. 5. 22. 11:13

 

재산조사(부동산조회시스템)

→ 채권추심 접수되면 자동으로 등록

→ 후불제(선수금 없이 진행)

*지금까지 이런 재산조사는 없었다. 진짜 찾아주는 진짜배기

재산조사(부동산조회시스템)

 

신용정보회사는 채권추심을 함에 있어 채무자의 동의 없이 신용과 재산을 추적할 수 있고 확인된 정보를 채권자에게 제공해주고 있습니다.

그런데, 사실 상 지금까지는 채무자의 신용과 일부 재산을 확인할 수 있으나 은닉된 부동산 등 디테일한 재산조사는 합법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길이 몇년 전부터 막혀있어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.

새한신용정보회사는 1968년 창사아래 상거래채권에 특화된 전문회사로 "지금까지 이런 재산조사는 없었다. 재산조사인가? 부동산조회시스템인가?" 을 도입하여 올해 첫 시행하고 있습니다.

4월 시행결과 포기하고 있던 수 많은 채권들 중 은닉되거나 기존의 방식으로 찾을 수 없던 부동산(건물과 토지)을 대거 발전하여 채권회수에 이바지하고 있어 알려드립니다.

혹시 오랜동안 못받고 있는 장롱 속에 잠자고 있는 채권이나 빠르게 진행해야 하는데, 선수금 때문에 진행을 못 하고 있다면 이번에 한 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.

채권추심을 접수하면 자동으로 신청되는 '재산조사'

 

 

 

재산조사 후불제

재산을 발견하면 그때 소정의 비용을 청구되며 진행 역시 선택 가능힙니다.

재산 있음만을 확인하고 꼭 비용을 지불하고 열람할 필요는 없고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면 그때 비용 발생

이용방법으로 채권추심과 별도록 진행했던 '신용조사'와 구분하여 채권추심의뢰하면 자동으로 전산시스템을 통하여 신청이 들어갑니다.

현재 2개월에 한 번씩 진행될 예정으로 오랫동안 포기하고 있던 채권이 있다면 이번에 한 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새한신용정보회사의 정보망
1. 크*탑
2. 알*원
3. 크**트
4. 나******보
5. 케**트
6. 이***블
7. 51년간 추적된 새한신용정보회사의 데이터베이스
8. K**의 부동산조회시스템(재산조사)

→ 60개의 전국네크워크망을 구축되어 있으며, 믿을 수 있는 곳에 당신의 소중한 채권을 믿고 맡기십시오.